​슈어맨 스포츠 뉴스

김민재1.jpg

 ssc나폴리 김민재 선수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하였다 김민재는 ssc나폴리로 이적한후 팀의 연승에 크게 기여를 하고 있다 김민재는2017년 전북현대 모터스로 입단을 하여 지금 ssc나폴리에 주전으로 자리잡아 팀에 없어서는 안될 수비수로 팀에 기여도가 정말 높다.

 

나폴리의 감독은 김민재를 아낌없이 칭찬을하고 있으며 다른 팀에서도 김민재를 원하고 있다 또한 쿨리발리의 대체자로 나폴리의팬들은 과연 김민재가 잘할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하였지만 김민재는 그러한 걱정을 왜 했나 싶을정도로 팀에서 활약이 매우높다.

 

김민재의 나폴리는 지금 11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과연 괴물 김민재의 연승은 어디까지 일지 팬들에 많은 기대를 한몸에받고 있다 또한 김민재는 나폴리 입단식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춰 팀 동료들에게 큰 웃음을 받았다.

 

김민재의 별명은괴물수비 벽민재 등 다양한 별명들이 생겼으면 과연 김민재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러질지 스포츠 계에서 큰 집중을 받고 있다.

​슈어맨 스포츠 뉴스

손흥민.jpg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에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날수도 있다는 현지 보다가 나왔다레알마드리드 안첼로티 감독이 손흥민을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의 커리어 다음 단계를준비하고 있다.

 

안첼로티 감독은 손흥민이 빅 클럽에 어울리는 선수라고 극찬을 할정도로 손흥민을 원한다고현지에서 소식이 들어왔다 독일 분데리스가를 거쳐 유럽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한 손흥민은 레버쿠젠을 거쳐토트넘에 입단을 하였다.

 

또한 손흥민은 21 22 시즌 epl에서 23골을 터트려 살라(리버풀)과 공동 득점왕에 오르기도 하였다 이러한 바탕으로 손흥민은 최근 발표된 발롱도르 랭킹에서 아시아 선수 역대 최고 기록인 11위에이름을 올리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번 시즌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이렇다할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하고있다 하지만 손흥민 자신은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 전하여 역시 캡틴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강인 대표팀 선발

이강인.jpg

 대한민국 축구선수 이강인이 대표팀에 발탁 되었다 이강인은 소속팀인 레알마요르카 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대표팀 감독인 벤투 감독이 이강인을 적극 믿고 마지막 열차에 이강인이 탑승을 하였다.

 

이강인은 팀내 가장어린선수로 형들에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하지만 경기장에 들어서면 나이는 제일 어리고 막내지만 게임이 시작되면눈빛이 돌변하여 여자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강인은 올해 01년생으로 팀에서 가장 어려 막내지만이강인은 매경기 찬스를 잘 만들고 집중력이 좋아 벤투 감독이 정말 좋아하는 선수중 한명이다.

 

앞으로나이가 제일 어린 이강인의 활약이 얼마나 더 올라올지 이번 월드컵에서 이강인의 활약을 기대하는 팬들과감독님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이강인은 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월드컵에서의 활약이 어떨지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앞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월드컵에서 어떠한 활약을 보일지 국민들의기대가 정말 크다.